공지사항

본문 바로가기
사이트 내 전체검색


공지사항

제24회 경기도건축문화상 계획부문 수상자 국외연수 진행업체 모집 공고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최고관리자
댓글 0건 조회 1,800회 작성일 21-12-07 11:49

본문

경기건축문화제 추진위원회 공고 제2019 ­ 3호

– 제24회 경기도건축문화상 계획부문 수상자 국외연수 진행업체 모집공고 –

2019년도 제24회 경기도건축문화상 계획부문 본상수상자를 대상으로 하는 국외연수 진행에 참여할 업체를 다음과 같이 공개 모집합니다.

2019년 8월 2일

1. 국외연수 개요

○ 연수기간 : 2019. 10. 27. ~ 11. 4. (7박 9일)
○ 연수인원 : 10명 내외
※ 연수기간 및 인원은 항공일정 등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.
○ 연수지역 : 이탈리아
○ 연수내용 : 제24회 경기도건축문화상 계획부문 본상수상자 대상 국외 건축물 연수

2. 신청자격

○ 공고일 현재 경기도에 소재하는 일반여행‧국외여행업 등록업체 중 최근 2년 (‘17.7.1 ~ ’19.6.30)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에서 직접 주관하는 단체 국외연수 수주 실적이 1억원 이상인 법인
※ 신청자격 미달 및 접수 마감시까지 제출서류 미비시 진행후보업체에서 제외

3. 제출서류

○ 참가신청서 1부
○ 제안서(필수사항을 포함하여 업체별 자유 서식) 4부
○ 국외정책연수 실적증명서(2017.7.1. ~ 2019.6.30.)
※ 붙임양식 참조, 사본 및 타양식 가능, 담당자 연락처가 포함되어 있어야 함
○ 일반여행‧국외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
○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
○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
※ 선정업체는 인감증명서(법인의 경우 법인인감증명서) 1부, 법인등기부등본 1부 제출

【 제안서에 반드시 포함되어야 할 사항 】
① 세부 연수 프로그램
– 연수주제를 고려하여 일정 편성, 연수기간 및 인원은 차후 변동이 있을수 있음.
※ 방문기관/단체(3곳이상 포함, 필수)
② 연수기간 중 항공 및 지상 교통편 등 세부 이동계획
③ 연수기간 중 숙박계획 및 식사 메뉴
④ 연수와 관련한 서비스 제공 및 특전, 현지가이드 경력
⑤ 국외연수 경비내역(경비는 공무원여비규정, 국외연수관련 규정에 준함)
– 숙박비, 식비, 현지교통비
– 여행자 보험료, 입장료, 봉사료, 기타경비 등 일체의 부대비용
– 행정경비(통역료, 기관방문비, 동반 가이드비용)는 구분하여 작성
⑥ 기타 회사소개에 필요한 자료

4. 접수기간

○ 기 간 : 2019. 8. 2(금) ~ 8. 9(금) 17:00 까지
※ 접수 마감시간 이후에는 접수하지 않으며, 접수 마감시까지 신청업체가 없는 경우 접수기간 별도 연장 공고 예정

5. 접수방법

○ 담당자에게 직접 제출 또는 우체국 등기우편 접수
※ 수원시 장안구 경수대로 1111 신관2층(경기도건축사회, 우 16347] ◉ 담당자 및 연락처 : 서유비 (031-269-6131)

6. 선정방법
○ 제출된 서류에 대한 적격여부 검토 후 제안서 심사를 통해 고득점 업체를 우선 협상 대상자로 선정
※ 우선순위 업체와 구체적인 일정 및 비용 협상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차 순위
업체와 협상진행
※ 과거 추진한 국외연수를 진행함에 있어서 일정에 차질이나 연수목적을 달성하는
데 지장을 초래한 경우가 있었던 경우 부적격 처리할 수 있음

【 제안서 평가기준 】
① 연수 목적에 부합한 일정 및 경로등 연수계획의 적정성
② 방문기관 및 방문 건축물등의 적합성
③ 교통, 숙식, 통역, 안내의 적정성(현지가이드 경력)
④ 소요경비의 적정성
⑤ 국외연수 추진실적 등

7. 기타사항
○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,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신청자격 배제 및 향후 국외연수진행 사업 참여를 불허합니다.
○ 제안심사 결과 우선협상대상 선정업체는 개별 통보합니다.
○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건축사회(031-269-6131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붙임 : 경기도건축문화상 계획부문 수상자 국외연수 진행업체 모집 공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경기건축문화제



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경수대로 1111
Copyright © gaf.or.kr All rights reserved.